Cute Blue Flying Butterfly

ღ SHaRiNG eVeRYTHiNG aBouT KoReaN ღ

✿ 어서 오세요. 저는 당신이 내 블로그를 좋아 바랍니다. 감사합니 ✿

Onew Shinee – In Your Eyes (OST To Beautiful You)

▽ Hangul + Romanization

단 한번도 말한 적 없지만
dan hanbeondo malhan jeok eobjiman
사실 말야 난 그날에 이 심장이 뛰는걸 느꼈어
sashil mala nan geunale i shimjangi ttwineun geol neukkyeosseo
▽ Hangul + Romanization

처음부터 난 알 수 있었어
ch’eoumbut’eo nan al su isseosseo
확신할 순 없었지만 이미 우린 정해진 운명 같았어
hwakshinhal sun eopseojjiman imi urin jeonghaejin unmyeong gat’asseo

사랑은 내게로 와
sarangeun naegerowa
너를 이끄는 시간으로
neoreul akkeuneun siganeuro
영원히 깨지 않는
yeongwonhi kkaeji anhneun
꿈만 같았어 정말 꿈만 같아서
kkumman gat’asseo jeongmal kkuman gat’aseo

처음 만난 그날을 기억해
ch’eoum mannan geunaleul giokhae
눈이 부시게 빛나던 그런 날에 내게 와줬던
nuni bushige bitnadeon geureon nale naege wajwottdeon
고마워 니가 내게 와줘서
gomawo niga naege wajwoseo

처음부터 난 알 수 있었어
ch’eoumbut’eo nan al su isseosseo
확신할 순 없었지만 이미 우린 정해진 운명 같았어
hwaksinhal seun eopseojjiman imi urin jeonghaejin unmyeong gat’asseo

사랑은 내게로 와
sarangeun naegerowa
너를 이끄는 시간으로
neoreul akkeuneun siganeuro
영원히 깨지 않는
yeongwonhi kkaeji anhneun
꿈만 같았어 정말 꿈만 같아서
kkumman gat’asseo jeongmal kkuman gat’aseo

날 보며 웃는 너
nal bomyeo utneun neo
이렇게 좋은 날
ireohge joheun nal
왜 눈물이 날까
wae nunmuli nalkka
내 눈에는
nae nuneneun

영원히 깨지 않을
yeongwonhi kkaeji anheul
꿈 이길 바래 늘 변치 않기를
kkum igil barae neul byeonch’i anhgireul

사랑이 머무는 곳
sarangi meomuneun got
우리 함께 할 시간으로
uri hamkke hal shiganeuro
영원히 변치 않을
yeongwonhi byeonch’i anheul
꿈만 같았어 내겐 꿈만 같아서
kkumman gat’asseo naege kkumman gat’aseo

처음 만난 그날을 기억해
ch’eoum mannan geunaleul gieokhae
눈이 부시게 빛나던 그런 날에 니가 와줘서
nuni bushige bitnadeon geureol nale niga wajwoseo
고마워 정말
gomawo jeongmal

▽ Translate

Aku tak pernah mengatakannya meskipun hanya sekali, namun
Sebenarnya pada hari itu aku merasakan jantung ini berdebar

Sejak pertama aku dapat mengerti
Aku tak bisa memastikan namun sepertinya sudah menjadi takdir yang ditentukan untuk kita

Cinta datang kepadaku
Dengan waktu yang memimpinmu
Aku tidak dapat bangun selamanya
Ini seperti mimpi, seperti mimpi yang nyata

Aku mengingat pertemuan pertama denganmu pada hari itu
Kau datang kepadaku hari itu dengan pesona yang menyinariku
Terima kasih kau sudah datang kepadaku

Sejak pertama aku dapat mengerti
Aku tak bisa memastikan namun sepertinya sudah menjadi takdir yang ditentukan untuk kita

Cinta datang kepadaku
Dengan waktu yang memimpinmu
Aku tidak dapat bangun selamanya
Ini seperti mimpi, seperti mimpi yang nyata

Kau tersenyum sambil melihatku
Di hari yang baik itu, mengapa air mata mengalir
di mataku…

Aku tak dapat bangun selamanya
Aku harap ini hanya mimpi, selalu dan tak berubah

Cinta di tempat tinggal ini
Dengan waktu yang kita lalui bersama
Takkan berubah selamanya
Ini seperti mimpi, hanya seperti mimpi bagiku

Aku mengingat pertemuan pertama denganmu pada hari itu
Kau sudah datang kepadaku hari itu dengan pesona yang menyinariku
Aku benar-benar berterima kasih

credit
Translate :: Haerajjang

No comments :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